박태환 선수, 김연아 선수, 장미란 선수하면 떠 오르는 단어는?

바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2012 런던올림픽이 코 앞으로 다가오며, 금메달을 향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열정과 대한민국 국민들의 염원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지난 1일, 세계 디스플레이 업계에도 새로운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짠짜라~잔!

상상을 뛰어 넘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기 위해 슈퍼히어로들이 뭉쳤다!

오늘은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의 새로운 금메달 유망주,  삼성디스플레이 주식회사를 소개해 드릴께요!

 

삼성디스플레이는 대형 LCD 시장을 선도해 온 삼성전자 LCD사업부와 S-LCD, 그리고 세계 최초로 AMOLED 양산에 성공하며 중소형 디스플레이 시장의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온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가 통합하여 설립된 회사입니다.

국내외 임직원 39,000명 (국내 26,000명, 해외 13,000명)

 '11년 매출 29.2조원(통합사 기준)

'11년 시장 점유율(매출기준)  대형 LCD 26.1% , 중소형 디스플레이 17.9%, AMOLED 96.8%

  

새로이 출범한 삼성디스플레이의 비전 슬로건을 들여다 보면 가슴이 두근 두근 뛰어요~!! >_<

"상상을 뛰어 넘는 디스플레이(Display Beyond Imagination)"

 

상상을 뛰어 넘는 디스플레이라니~!

영화에서나 보았던 온갖 종류의 미래 디스플레이, 그리고 우리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앞으로 삼성디스플레이의 임직원들의 머리와 가슴을 통해 세상에 태어나겠죠?!

LCD와 AMOLED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삼성디스플레이!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의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금메달을 휩쓸도록 많이 많이 응원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