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이 공존하는 연말연시!! 이제 2012년도 열흘 남짓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가족이나 연인 또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으신 분들 없으신가요? ^^

최근 미국에서는 재미있는 조사결과가 나왔는데요~ IT·전자 제품 분야의 2012년 연말 인기 선물!!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제품들을 살펴보니 디자인과 성능뿐만 아니라 기능성, 편리성을 두루 갖춘 제품들로 가득하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아직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

 

삼성 갤럭시 노트2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올 한해 최고의 스마트폰! 바로 삼성 갤럭시 시리즈겠죠~?? 이번 조사에서는 갤럭시 노트 2가 스마트폰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연말에 받고 싶은 선물로 랭킹에 포함되었는데요. 스마트폰 중 가장 큰 5.55인치 화면에 HD 슈퍼 아몰레드를 탑재하여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갤럭시 노트 2!! 여기에 S펜을 활용한 다양한 기능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죠~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얼마전 IT 전문 매체인 CNET에서 발표한 2012년 최고의 스마트폰에도 갤럭시S 3와 갤럭시 노트 2가 나란이 이름을 올려 삼성 갤럭시 파워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갤럭시 노트 2는 큰 화면과 빠른 속도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한 번쯤은 꼭 소유하고 싶은 스마트폰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휴대용 배터리 팩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New Trent에서 선보인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도 소비자들로 부터 커다란 인기를 얻었는데요~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충전할 수 있는 이 충전기는 2개의 USB 포트를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Bloggie HD Camera 3D

<출처 : www.amazon.com>

사진뿐만 아니라 3D 영상을 풀 HD 화질로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를 아시나요?

소니에서 출시한 이 카메라는 크기가 작아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229달러라는 제품 가격 대비 영상 품질도 매우 뛰어난데요~ 또한 소형 라이트를 장착해 어둡거나 조명이 약한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휴대용 WiFi 스캐너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Grandstream Networks가 선보인 휴대용 스캐너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WiFi 기능을 갖추고 있는 이 소형 스캐너는 컴퓨터나 태블릿PC 그리고 스마트폰에 유선으로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스캔한 이미지를 저장하고 전송이 가능하답니다!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모든 문서나 노트를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어 분실할 염려가 크게 줄어들 수 있을 뿐만아니라 종이문서를 모두 들고 다닐 필요도 없겠죠? ^^

 

터치 라디오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로지텍의 터치 라디오는 WiFi를 통해 인터넷과 연결해 컴퓨터 없이도 인터넷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제품인데요~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터치 스크린이 장착돼 있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크기가 작아 부엌, 침실 등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스카이프 비디오폰

<출처 : 해당 업체 홈페이지>

Grandstream 사의 인터넷 전화기인 이 제품은 7인치 화면을 통해 화상통화가 가능한 전화기입니다~ 터치 스크린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컴퓨터에 능숙하지 못한 소비자들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는 것이 특징!!

 

여러분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연말 선물은 무엇인가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언제라도 답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