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현지기준) 미국 뉴욕맨하탄의 20세기 대표건물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많은 미디어들의 관심을 받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유려한 나선형 구조로 아름답게 설계된 구겐하임 미술관만큼이나 아름다운 곡선을 자랑하는 삼성의 세계최초 커브드 UHD TV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번행사에서는 105, 78, 65, 55 형 커브드 UHD TV를 비롯해

85, 65, 55형 평면 UHD TV와 65, 55형 커브드 풀HD LED TV 등 미국시장 전략 제품 라인업이 전시되었습니다.

이번행사에 참여한 미국의 주요 미디어 관계자 120명은 커브드UHD TV의 몰입감있는 화질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삼성의 커브드 UHD는 TV 시청 시 가장 좋은 곡률인 4200R을 적용하여

최적의 몰입감을 선사할뿐 아니라 측면에서 보는 사람에게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행사에 참석한 미국유력 매체 HD Guru의 개리머슨은 '삼성의 커브드 UHD TV는 화면 속에 빠져들 것 같은 몰입감을 준다'라고 평가하기도 했답니다.~!

행사장에서는 커브드 TV 7대로 만든 원형 '콜로세움'형태의 조형물에 마이클베이 감독의 '트랜스포머4' 특별 영상을 상영해주었는데요. 커브드TV의 곡선미와 함께 압도적인 화질이 참석자들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앞으로 커브드TV의 활약상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