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탭S2가 미국의 권위 있는 소비자 잡지인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org)의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비영리 단체인 미국 소비자 협회(Consumers Union)에서 발간하는 월간지로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제품 분석과 가이드 발간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으며 제품 선택에도 적지 않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데요.

갤럭시탭S2는 9.7형 모델과 8형 모델이 각각 '9인치 이상 Wi-Fi 태블릿' 부문과 '8인치 이하 Wi-Fi 태블릿'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답니다.

갤럭시탭S2는 주요 평가항목인 화질, 휴대성, 기능성, 성능 등에서 최고점인 '엑설런트(Excellent)' 평가를 받았는데요.

컨슈머리포트는 갤럭시탭S2 디스플레이의 사실적인 색감, 뛰어난 야외 시인성 등 화질을 높게 평가했으며, 가장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 제품으로도 선정하였답니다.

갤럭시탭S2의 선명한 화질과 휴대성의 비결은 바로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기술력이었는데요. 갤럭시탭S2의 OLED 디스플레이는 Adobe RGB 100%에 가까운 색상 영역과 무한대에 가까운 명암비로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여 가독성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이전 제품보다 두께가 약 15% 줄고 무게도 20% 이상 가벼워지면서, 한 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가 간편해졌답니다.

세계 중소형 OLED 시장을 주도하며 최고의 제품을 선보여 온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술력!

더 나은 디스플레이 세상을 위한 삼성디스플레이의 노력은 오늘도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