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해 삼성디스플레이가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프로그램 ‘삼성디스플레이 DAY’! 2019년 상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여러 대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올해 행사에서는 모교 선배가 직접 전하는 회사 소개와 알찬 취업 팁은 물론, 삼성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DAY’ 캠리를 연대!
지난 7일, 연세대학교 공학원 1층 아트리움. 삼성디스플레이의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취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을 학교 선배들이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프로그램이 이 곳에서 열렸습니다.
행사장에는 삼성디스플레이가 개발해 온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가 마련돼, 학생들이 전시 제품들을 감상하고, 궁금한 점은 직접 묻기도 하며 진지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놀라운 기술력을 눈으로 체험하다!
전시된 제품 중에 가장 큰 인기를 끈 제품은 바로 투명 OLED를 활용한 홀로그램 박스였습니다. 투명 OLED 패널을 활용해 홀로그램 박스를 통해 보이는 입체적인 영상에 학생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고, 구현 원리에 대해 쏟아지는 질문과 답변이 오가는 과정 속에 첨단 디스플레이의 기술과 더욱 친숙해지는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또 기존 모니터 대비 더 넓은 시야각과 몰입감을 제공해 주는 커브드 모니터를 비롯해 세계 최초 모바일 3D 디스플레이, OLED 패널을 진동판으로 사용해 진동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Haptic’ 디스플레이가 전시돼 이목을 끌었습니다.
광(光) 방식의 스마트폰 지문센서가 탑재된 ‘FoD(Finger-print on Display)’ 디스플레이와 진정한 풀스크린을 실현하는 ‘Edge’ 디스플레이에도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이 밖에도 현실감을 증대시키는 VR, 색약자에게 원래의 색감을 느끼게 도와주는 OLED 특화 기술 등을 체험한 대학생들은 삼성디스플레이의 놀라운 기술력에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시를 체험한 후에는 삼성디스플레이 3문 3답 퀴즈와 즉석 키워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삼성디스플레이 하면 떠오르는 것들로 ‘OLED’, ‘폴더블 디스플레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주로 꼽았으며, ‘연봉’, ‘복지’, ‘근무지’, ‘장기휴가제도’ 등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선배와의 진솔한 대화로 키울 수 있게 된 SDC人의 꿈
이날 ‘삼성디스플레이 DAY’ 행사장을 찾은 많은 학생들은 전시제품 관람과 더불어 채용에 높은 관심을 갖고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직접 상담을 받았습니다. 모교 출신 선배 입사자의 생생한 입사 합격 팁과 회사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삼성디스플레이의 비전을 읽고, 입사에 대한 희망을 더욱 크게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2019년 상반기 공채. 더 놀라운 한 해를 열어 갈 삼성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주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