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LCD 개발팀 김윤진 프로와 김보경 프로
삼성디스플레이 캠퍼스에 분홍 꽃비가 내리는 계절입니다. 지난해 6월 입사한 삼성디스플레이 신입사원 김윤진, 김보경 프로는 입사 후 처음 맞이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의 벚꽃 풍경에 푹 빠졌답니다. 두 사우가 소개하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벚꽃 명소를 함께 따라가 볼까요?
우리 꽃길만 걷자~ 진입로부터 꽃길 시작!
여기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 1캠퍼스 진입로입니다. 캠퍼스 안으로 들어가는 도로 양 옆으로 벚꽃이 줄지어 피어있어요. 사실 저는 걷는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벚꽃이 화려하게 핀 후부터는 종종 사무실에서 나와 산책하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에, 선배님들께서 곧 봄꽃이 피면 캠퍼스 풍경이 참 예쁘다고 하셨는데 기대한 것보다 훨씬 아름답고 화사합니다.
대학캠퍼스? 노노! 삼성디스플레이 캠퍼스!
벚꽃과 아름다운 조경 덕분에 왠만한 대학 캠퍼스 풍경이 부럽지 않습니다. 특히 건물 앞 보행로 좌우에 꽃이 만발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서 쭉 걷는 것만으로도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이 들어요. 굳이 먼 곳까지 벚꽃 구경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죠?
점심시간 핫플레이스~ 아산 1캠퍼스 분수대 앞
점심시간 최고의 핫 플레이스는 바로 여기! 아산 1캠퍼스 분수대 앞입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손에 커피 한 잔을 들고 나와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곳곳의 벤치에는 이미 아름다운 꽃 풍경에 흠뻑 취한 임직원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봄 햇살을 맞으며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다 보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 것 같기도 하고 막혔던 아이디어도 뿜뿜 솟아날 것 같죠?
바쁜 업무 중에 잠시라도 여유를 갖게 해주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벚꽃 풍경! 한번 제대로 감상해봤습니다.
벚꽃이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이유는, 짧게 피었다가 꽃잎 흩날리며 금세 사라지기 때문이겠지요. 캠퍼스 안에는 색색의 튤립과 분홍빛 화해당 등 화려한 꽃들이 벚꽃 다음으로 만개할 준비를 마쳤답니다. 져가는 벚꽃은 아쉽지만 앞으로 남은 봄이 더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 (왼쪽부터)튤립과 화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