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 세계적으로 1000만대 이상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갤럭시S 후속작이 드디어 공개  되었답니다^^)

1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11(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 후속작인  ‘갤럭시S2 (세느)’를 선보였습니다.

갤럭시S2는 8.49mm의 얇은 두께로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하는데요. 이전 갤럭시S보다도 1.41mm나 얇아졌으며 무게도 116g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1기가 헤르츠 듀얼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되고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래드 버전이 탑재되었으며 HSPA+ 규격을 지원하고, 24Mbps 초고속 블루투스등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800만 화소 카메라로 fullHD 동영상 촬영 지원,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등을 탑재할 뿐 아니라 4.3인치 슈퍼아몰레드 플러스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최고화질의 생생한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eal Black 표현이 가능한 슈퍼아몰레드 플러스는 픽셀구조를 개선하여 슈퍼아몰레드 보다 가독성을 더 높였는데요. 덕분에 문자나 사진도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답니다.

갤럭시S2는 전체적으로 화질과 속도 등은 늘리고 무게와 두께는 줄이는 등 이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등장한 것 같습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