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용 시 필수품인 마우스는 그 중요성만큼이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많습니다.^^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손목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부터 마우스의 유선형 곡선을 활용하여 미적인 느낌을 극대화한 디자인까지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마우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그럼 독특하고 재미있는 마우스의 세계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logitech.com/]

로지텍의 MX 에어마우스(Air Mouse)는 스크롤 기능을 지원하는 터치패널과

동작인식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공중에서도 마우수 조작이 가능한데요.

Freesoace 움직임제어, 제스처 명령, 무선기술의 3가지 주요기술이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designboom.com/]

한 마리의 우아한 백조가 있는 것처럼 곡선이 아름다운 이 마우스는 스와로브스키와 디자인붐이 주최한 공모전의 당선작이라는데요. 실용성은 잘 모르겠지만, 디자인만으로도 충분히 갖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이미지 출처: http://mshw.co.kr]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받은 아크 터치 마우스는 15mm 이하의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이동 시 펴서 보관하고 사용할 때는 구부릴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store.apple.com/]

애플 매직 마우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터치 기술이 적용된 마우스 제품입니다.

360도 각도 어디든지 수직, 수평, 대각선 스크롤이 가능하며 표면의 어디든지 터치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완만한 마우스 표면 위에서 이미지를 쓸어 넘길 수 있다는데요~

기능만큼이나 디자인도 멋진 제품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나 손목에 무리가 없는 마우스를 고르기 위해 신중하게 마우스를 선택하는데요~ 덕분에 마우스의 기능과 디자인이 점점 다양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등장할 다양한 마우스들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