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 27일 세계 최초로 HD 슈퍼 아몰레드가 탑재된 스마트폰 ‘갤럭시S2 HD LTE’가 출시됩니다.
갤럭시S2 HD LTE는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서 출시되는데요.
9월 26일 처음 공개된 이후 한 달 만에 출시가 되었네요.

<출처-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S2 HD LTE에 탑재된 HD 슈퍼 아몰레드는 4.65인치 크기로 HD 해상도(1280×720)를 지원하며
16:9 화면비율과 180도 광시야각을 갖춰 손안의 HD 영화관이라고 하기에 손색이 없을 듯하죠?

멀티미디어 기능도 대폭 강화되었는데요.
기존 3G 대비 최대 5배나 빠른 4G LTE 통신망을 이용한 덕에 고화질 콘텐츠의 실시간 스트리밍,
1080p급 풀HD 동영상 재생, 또한 HDMI 케이블 연결하여 TV로 H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답니다.
또한  ‘삼성앱스’에는 인기 영화, VOD, HD 게임 등 애플리케이션을 증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갤럭시S2 HD LTE제품은 AMOLED 디스플레이 베젤의 두께를 줄이고 기기 자체의 두께도 9.5㎜까지 얇게 만들었답니다. 또한  1,8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800만 화소 카메라,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능까지 갖췄다고 하는군요!!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S2 HD를 혁신적인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초고화질 LTE 스마트폰이라고 하였는데요. 앞으로 갤럭시S2 HD LTE제품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