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디스플레이, 풍성한 한가위 나눔활동 펼친다

삼성디스플레이가 한가위를 맞아 보름달처럼 풍성한 나눔활동을 펼친다고 합니다. 어떤 행사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먼저 천안·아산지역 이웃들의 명절 나기를 위해 4억여 원의 사회공헌기금을 집행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추석을 앞두고 천안·아산 지역 저소득층 2,418 가정에 선물세트를 지원하는 한편,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역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햅쌀, 포도와 부식세트를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정성과 마음을 보태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1,000여 명은 지난 9월 2일부터 꿈쟁이아동센터, 온주푸른교실, 환희애육원 등에서 봉사활동과 주위  독거노인가정 등을 찾아 ‘사랑의 송편 빚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는데요. 9월 15일 마음나누미 봉사팀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정진숙(89세) 할머니 댁을 찾아가 송편을 같이 빚었다고 합니다.

봉사팀은 할머니와 함께 색색의 송편을 빚으며 명절 준비를 도왔다고 하는데요. 정진숙 할머니는 “평소에도 자주 찾아와 말동무가 돼주는 직원들과 이렇게 둘러앉아 송편을 빚으니 벌써부터 추석 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며 마음나누미 봉사팀에 고마움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사업장 내에 ‘착한 직거래 장터’를 개설해 자매마을에서 생산한 황토배, 고구마, 포도, 사과, 잡곡 등의 농산물을 임직원들에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역 주민과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삼성디스플레이 입직원들의 노력과 마음!  참으로 훈훈하네요^^

참고로~!!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초 사회공헌사업을 전담하는 사회봉사단을 조직화해 체계적인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천안·아산 지역에 사업장이 조성된 이래 많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성해 지역사회 곳곳과 결연을 맺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현재는 533개 봉사팀이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일도 열심히! 봉사도 열심히 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화이팅입니다^^

 

※ 참고 : 삼성디스플레이 주요 사회공헌사업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