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의 임직원 건강 프로젝트 헬스팝(Health POP) 시즌 4가 시작됐습니다.

헬스팝은 영어 'Health'와 삼성디스플레이 조직문화의 근간인 'Power Of Positive'(긍정의 에너지)의 합성어로 건강한 신체를 통해 임직원 개개인의 긍정적인 삶을 격려하는 삼성디스플레이만의 특화된 건강증진 프로그램 입니다.

이번 시즌 4는 임직원들이 4개월간(3월~6월) 체중의 5% 감량에 도전하는 것으로 개인 또는 단체로 프로그램에 참여할수 있으며 회사는 목표달성을 격려하기 위해 전문적인 운동 상담과 휴대용 운동 도구 지급, 저염의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헬스팝 식단등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임직원들은 참가비와 회사에서 지급되는 목표달성 축하금을 기부해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함으로써 개인의 건강증진과 이웃사랑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를 마련하게 됩니다.

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

 

삼성디스플레이의 헬스팝 식단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삼성디스플레이 헬스팝 프로젝트는 시즌 1의 체중줄이기(5% 감량), 시즌2의 체지방 줄이기(2% 감량), 시즌 3의 혈관나이 줄이기(3살 감소)로 진행되었으며 누적인원 33,900여 명이 참여해 6억 원의 사회공헌 기금을 조성했습니다. 이렇게 모아진 성금은 충남도내 결식아동과 아동그룹홈 지원 및 백혈병 환우 돕기 등에 뜻깊게 사용되었는데요. 임직원들의 참여도 매 시즌 증가해, 시즌 4에는 18,7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며 70%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답니다.

시즌 4가 마무리되는 올 6월,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해질 임직원들의 모습이 기대되는데요. 건강도 챙기고, 이웃 사랑 나눔도 실천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