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일은 식목일입니다.^^ 식목일은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고 우리 주변을 아름답고 쾌적하게 조성하기 위해 나무를 심는 날인데요. 식목일을 맞아 삼성디스플레이에서는 ‘걷기나눔 식목행사’를 가졌습니다.

나무심기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모습 ^^

이 행사는 아산사업장 주변 거리에 나무를 심어 탕정면 지역을 더욱 아름답게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었는데요.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400명이 참석하여 목련, 단풍, 모과, 매실 등 450그루의 나무를 직접 심었답니다.

벚꽃길 주변에 열심히 나무를 심는 직원들~

특히 직원들은 각자가 소망하는 희망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나무마다 걸어주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답니다.

희망메시지를 작성했어요~^^

이번에 심은 나무들은 탕정면 주민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직원들의 자발적 기금으로 조성되었는데요. 나무심기를 마친 직원들은 벗꽃 길을 함께 걸으며 ‘1미터 희망나눔’ 캠페인까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 1미터 희망나눔은 1미터를 걸을 때마다 1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심은 나무에 물을 주고 있어요~

행사에 참여했던 사우들은 사무실에서 벗어나 따뜻한 봄날에 나무도 심고 이웃사랑나눔도 실천하게되어 식목일을 제대로 보낸 것 같다고 좋아했습니다. 또한 벗꽃 길을 걷다보면 몸과 마음이 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는데요.

아빠와 아들이 협동하여 나무를 심어요~!

삼성디스플레이는 이 외에도 4월 한달 간 탕정면 25개 자매마을을 찾아 과실수와 유실수, 꽃잔디, 베고니아 등을 심는 ‘아름다운 꽃길 만들기’ 캠페인을 펼칠 계획입니다. 봄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과 함께 향긋한 꽃향기를 함께 나누고자하는데요~!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가는 삼성디스플레이,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