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AMOLED가 탑재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해외 IT사이트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휴대폰 전문 리뷰 사이트인 폰아레나( http://www.phonearena.com)는 얼마 전 출시된 갤럭시 탭S의 리뷰를 통해 ‘Gorgeous Super AMOLED Display’ 라고 표현하였는데요. 갤럭시 탭S의 슈퍼아몰레드는 넓은 시야각과 높은 휘도를 가져 매우 선명하다고 평하였답니다. 또한 디테일 표현이 좋고, 색정확도가 높아 놀랍다고 이야기합니다. 탭S의 슈퍼아몰레드는 지난 디스플레이메이트 평가에서도 Excellent A를 받았는데요. 색정확도 역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관련글 보기

태블릿용 디스플레이도 아몰레드가 최고

 

또 다른 IT 전문 리뷰 사이트인 엔가젯(http://www.engadget.com) 역시 탭S의 디스플레이가 정말 좋다고 평가하였는데요. 갤럭시 탭S의 3대 매력으로 얇은 디자인, 긴 배터리 수명, 매력적인 화면을 꼽았습니다. 디스플레이 점수도 10점 만점에 9.9점을 받았답니다.

스마트와치인 기어라이브는 1.63인치 디스플레이에 278PPI의 고해상도 슈퍼 아몰레드가 탑재되었는데요. 웨어러블 기기의 경우 동적인 환경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작은 화면에서도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고해상도와 명암비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 만큼 기어라이브의 슈퍼아몰레드 성능이 빛을 발하는데요.

폰아레나에도 기어라이브의 리뷰를 통해 선명하고 화사한 슈퍼아몰레드야 말로 기어라이브의 하이라이트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IT 전문 매체 아난드텍(http://www.anandtech.com)는 얼마 전 갤럭시 S5 LTE-A의 디스플레이 화질을 리뷰하였는데요. 갤럭시S5의 칼라 정확도가 놀랍다고 평가하였습니다. 화이트에서 흑백까지를 이르는 Grayscale은 이전까지 실험했던 제품 중 가장 높은 정확도를 보였으며, 색상 역시 놀랍도록 정확하다고 표현하였답니다. 또한 이전 AMOLED 제품에 비해 점점 발전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는데요.

AMOLED 기술이 발전하면서 전문 IT 사이트를 통해 디스플레이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가는 AMOLED를 기대해주세요!! AMOLED의 발전은 쭈~욱 계속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