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이고, 아름답고, 탁월하며, 매력적이다!"

갤럭시 노트4의 슈퍼아몰레드가 해외 유력매체와 IT 전문 사이트에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노트4의 디스플레이가 최근 출시된 어떤 스마트폰보다도 뛰어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또한 이 신문은 노트4 슈퍼아몰레드가 화질평가전문기관 디스플레이 메이트에서 "best performing samrtphone display"라고 평가받은 점을 언급하면서, "명확하고 생생한 화면 덕분에 눈에 부담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노트4 슈퍼아몰레드를 "탁월한 디스플레이(Brilliant Display)"로 평가하였습니다.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볼 수 있다고 하였는데요. 그래서 노트4는 시중에 나온 어떤 패블릿보다 강력하다고 하였습니다.

 

IT 전문 리뷰 사이트 '엔가젯'

"아름다운 화면(Beautiful Screen)"이라는 평과 함께 디스플레이 평점으로 10점 만점에 9.6점을 주었습니다.

 

'더버지'

삼성의 아몰레드가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다고 평하면서, 노트4의 슈퍼아몰레드를 "환상적인 디스플레이(Fantastic display)"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평가에서는 최고점인 10점 만점을 주었답니다.

 

'폰아레나' 는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의 비교평가를 통해 노트4의 슈퍼아몰레드가 '색온도, 색정확도, 색재현성, 야외시인성, 시야각'등에서 가장 우수하다고 평했는데요.  특히 정확한 색 계산으로 색 오차가 적다는 점을 높게 평가하였답니다.

 

영국의 IT 전문 리뷰 사이트인 '엑스퍼트리뷰'

노트4가 "매력적인 화면(Stunning Screen)"을 가졌다고 하였습니다. 삼성의 아몰레드는 화질 평가 테스트에서 항상 높은 점수를 받아왔는데, 노트4 또한 마찬가지라고 밝혔는데요. 노트4 슈퍼아몰레드는 넓은 색역, 완벽한 블랙 표현 등으로 영상 및 사진을 감상할 때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