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산과 천안의 재가어르신에게 따뜻한 가족의 정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4년부터 아산,천안의 노인복지기관과 함께 가족의 부재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생신잔치를 할 수 없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잔치를 열어왔는데요. 지금까지 12년째 진행하면서 총 1,091명의 어르신께 행복을 전해드렸습니다.

올해는 5월 19일 칠순을 맞으신 어르신들을 놀이공원에 초청하여 '칠순 볼런투어' 봄나들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직원들과 복지기관 관계자 5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는데요. 어르신들은 산과 들에 만발한 꽃도 구경하고, 놀이기구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번 여행에 함께한 정숙자 어르신께서는 "날씨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올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여행가기 전날부터 설레여서 잠이 안 왔어요. 오랜만에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는 23일에는 올해 팔, 구순을 맞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팔, 구순 효 잔치'가 열리는데요.

천안시장과 아산시 교육복지국장,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함께 하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