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햇볕이 화창했던 5월 20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2000명이 모여 ‘나눔 소통’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부서간 선후배 동료들과 화합을 도모하면서 다양한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는 일석이조의 행사였는데요. 임직원들은 A조와 B조로 나뉘어 ‘나눔 봉사 페어’와 ‘미니운동회’에 참여했습니다.

하늘마당에서는 원테이블 원플라워, 감사문자 보내기 등 다양한 체험공간이 마련되었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여러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직접 나눔 활동에 동참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자원봉사 사진전을 통해 열심히 활동한 모습들을 함께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고 칭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관련 콘텐츠 보기

"안녕하세요, 향기 넘치는 꽃 배달 왔습니다~"

☞ "1004 감사문자로 이웃사랑을 전해요!!"

체육관에서 개최된 미니운동회는 조별로 2개 팀으로 나누어 통안에 공넣기, 윈드 캐쳐, 줄다리기의 3가지 게임을 진행하였는데요. 양팀이 서로 단합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A조에서는 세트스코어 2:1로 ‘혁신’팀이, B조에서는 ‘인정’팀이 모든 경기를 이기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팀이 게임에서 쌓은 점수만큼 쌀을 구매하여 기부하는 것으로 시상이 진행되었는데요. 총 55점의 점수가 쌓여 쌀 55포대(총 1,100 kg)가 임직원들의 봉사처로 전달될 예정 이랍니다.

삼성디스플레이 연구소의 김선일 선임은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며 서로 더 가까워지고 같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나눔 활동에 대해 배우고 참여할 수 있어 정말 즐거웠고 앞으로도 힘이 닿는 데까지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열정과 소통으로 하나된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의 나눔과 봉사의 시간들.

삼성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열정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