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난, 일명 가성비 갑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위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소비 심리가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 국내 출시된 갤럭시 A51과 A31 스마트폰은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스펙 대비 괜찮은 가격으로 출시되면서, 위축된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51 5G

▲갤럭시 A51 (출처삼성전자)

지난 7일 국내 출시된 갤럭시 A51 5G! 갤럭시 A51은 지난해 12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처음 공개된 제품입니다시장조사기관 카날리스에 따르면 지난 1분기 갤럭시 A51(LTE) 제품이 600만 대 이상의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에 국내 출시된 갤럭시 A51는 AP, 배터리 등 전반적인 스펙이 지난해 공개된 제품보다 상향된 5G 모델입니다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성비 높은 스펙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6.5형 대화면 FHD+ OLED는 카메라 구멍을 뚫은 홀 디스플레이 형태로 탑재되었습니다20:9 화면비로 적용되어 전면을 풀 스크린으로 채우면서게임 플레이나 동영상 재생 시 한층 더 몰입감 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5G로 빠른 응답 속도의 그래픽과 초고속 속도를 제공하는 갤럭시 A51 (출처삼성전자)

갤럭시 A51은 빠른 전송 속도초저지연초연결성이 특징인 5G 이동통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게임을 즐기고선명한 4K 화질의 동영상을 촬영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흔들림 없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도록 슈퍼 스테디’ 기능도 지원합니다.

후면에 적용된 쿼드 카메라는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비롯해, 500만 화소의 접사123도 화각으로 촬영 가능한 1200만 화소의 초광각 및 아웃포커싱 효과 연출이 가능한 심도 카메라를 탑재해 한층 더 특별한 일상 사진의 기록이 가능합니다.

 

생생한 색감의 FHD+ OLED를 탑재한 갤럭시 A31

▲갤럭시 A31 (출처: 삼성전자)

갤럭시 A31은 소비자들이 필요할만한 실속 있는 기능을 챙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블랙, 블루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O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대용량 배터리쿼드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6.4형 Fhd+OLED를 탑재한 이 제품은 뛰어난 화질을 자랑합니다색재현력과 명암비가 뛰어난 삼성 OLED는 동영상 감상과 게임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스플레이 입니다.

▲갤럭시 A31 (출처: 삼성전자)

갤럭시 A31은 접사 지원이 가능한 쿼드 카메라를 갖추어 전문가 수준의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후면에 장착되어 있는 5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를 이용해 사물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근접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는 주간에는 더 선명하게 야간에는 더 밝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이 밖에도, 2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등 총 5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어떤 방향과 각도에서나 프로페셔널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 지문 인식 기능이 탑재한 갤럭시 A31(출처삼성전자)

갤럭시 A31은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영상도 게임도 더 오래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내장형 지문 인식 기술을 지원해 한층 더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