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담시를 지키는 고독한 히어로 배트맨!

배트맨은 1943년부터 다양한 영화로 만들어졌을 만큼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슈퍼히어로 캐릭터입니다. 박쥐를 형상화한 강렬한 블랙 슈트가 특히 매력적인 배트맨! 이런 배트맨을 모티브로 한 스마트폰이 등장했습니다!

6월 13일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배트맨을 모티브로 한 ‘갤럭시 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패키지를 1000대 한정으로 판매하였는데요. 판매 개시 10분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배트맨이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갓스 어몽 어스(Injustice: Gods Among Us)’출시 3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배경에 인저스티스 테마를 적용하고, 블랙바디에 골드 배트맨 엠블러를 배치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답니다.

어두운 밤의 지배자 배트맨은 갤럭시 S7 엣지와 특히 조합이 잘 맞는 테마입니다.

갤럭시 S7 엣지에 탑재된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는 블랙 색상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자발광형식의 OLED는 LCD보다 더욱 짙고 어두운 블랙색을 표현하기 때문에 밤하늘, 야경, 어두운 배경의 이미지에 깊이감을 더한답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는 저계조 표현력도 뛰어납니다. 어두운 배경에 묻혀 잘 보이지 않는 사물까지 명확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뭉개짐 없는 디테일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1300만 대 1의 높은 명암비는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표현해주는데요. 이런 OLED의 우수한 이미지 표현력은 중국전자기술 표준화 연구소(CESI)로부터 인증받기도 하였답니다.

따라서 ‘배트맨 비긴즈’와 같이 블랙과 어두운색 배경이 많은 영화를 갤럭시 S7 엣지의 OLED로 본다면, 한층 깊이 있고 더 생생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 ‘배트맨 비긴스’ 포스터

갤럭시 S7은 또한  듀얼픽셀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러모로 배트맨 캐릭터와 찰떡궁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매력적인 밤의 제왕 배트맨, 그리고 이런 배트맨을 더 감각적으로 표현해 주는 갤럭시 S7 엣지!
이 둘의 멋진 콜라보가 바로 완판의 비결인 것 같습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