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각종 국경일에 임시 공휴일이 더해지며 최장 10일간 휴일을 누릴 수 있게 됐습니다. 명절에 고향에 다녀오려면 평소보다 오래 걸리는 귀성 행렬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걱정인데요. 남녀노소 쉽고, 재밌게! 혼자 즐겨도, 다 같이 즐겨도 재밌는 모바일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퀴즈부터 스포츠, 보드게임까지! 즐거움을 더해주는 장르별 6가지 모바일 게임과 함께 색다른 추석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퀴즈] 잔머리도 이길 수 있는 상식 게임, OX 퀴즈 서바이벌 100

긴가민가, 알쏭달쏭. 연휴만 되면 TV에서 서바이벌 퀴즈쇼를 심심찮게 만날 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정답을 맞히는 재미 또한 쏠쏠합니다. OX 퀴즈 서바이벌 100과 함께라면 깨알 상식부터 넌센스 퀴즈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문제를 만날 수 있죠. 모르는 문제는 눈치를 봐 가며 잔머리를 굴려 맞힐 수도 있습니다.

하나둘 퀴즈를 맞히며 쌓인 포인트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바꾸며 개성을 표현하는 재미까지! 제한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문제를 맞히며 최후의 1인이 돼보세요. 추석 연휴 중 상식왕이 된 스스로가 대견하게 느껴질 겁니다!

 

 

[스포츠] 넓은 디스플레이로 생생하게 즐기는 볼링게임! GALAXY BOWLING

명절이 되면 볼링장에 가서 내기 게임 한판 즐기는 가족들이 종종 있습니다. 건전한 레저 활동으로 손색없는 볼링을 가족과 함께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볼링(GALAXY BOWLING)은 부드러운 3D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돼 볼링장에서 즐기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10핀 모드 외에도 캔들핀, 100핀 모드 등은 가족 간 경쟁요소로 즐기기에 좋은 게임 모드로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니 추석연휴 모바일 스포츠 레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퍼즐] 화난 새들과 함께 미션을 성취하는 재미, 앵그리버드 블래스트

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 게임’ 하면 빼놓고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오랜 시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새총에서 화난 새들을 튕기며 미션을 성취하던 앵그리버드가 퍼즐게임으로 새롭게 태어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바로 앵그리버드 블래스트인데요같은 색의 풍선을 터뜨려 갇힌 새를 풀어주고 돼지들의 습격에서 보호하는 이 게임은 단순해 보이지만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게임 클리어를 돕는 다양한 부스터와 미션에 따른 보상으로 하나 하나 클리어해가는 과정이 두뇌 훈련에도 도움을 줍니다.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긴 연휴 별 세 개를 쟁취하는 ‘목적 달성’의 쾌감을 느껴보세요!

 

 

[아케이드] 보드 타고 떠나는 세계 여행, Subway Surfers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세 줄의 레인을 따라 동전을 모으며 최대한 멀리,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하는 서브웨이 서퍼. 이 게임은 시즌마다 월드 투어 콘셉트로 해외 모습을 담아낸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번 시즌은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꾸며졌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즐기는 서핑은 각종 고층 빌딩과 아름다운 정원이 함께해 지루할 틈이 없는데요. 손가락으로 스와이프 해 공중제비를 돌고 높은 점수를 달성해보세요. 한 손으로 즐기는 세계 여행이 여러분 스마트폰 화면 속에 펼쳐질 겁니다.

 

 

[보드게임] 세계인이 사랑하는 보드게임, UNO가 스마트폰 속으로!

시대를 풍미했던 보드게임방을 기억하시나요? 다채로운 게임과 뿅망치 하나면 너도나도 웃음꽃이 피던 순간을 이제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우노는 원카드와 흡사한 게임 방식으로 남녀노소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각종 숫자 카드와 특수카드로 전략을 구사해 승리를 거머쥐어야하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는 우노 역시 게임의 룰을 충실히 따르며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어 그 재미를 더합니다. 가족들이 모인 자리, 여러 대의 스마트폰을 맞대고 승리의 ‘우노’를 외쳐보세요. 보드게임방 부럽지 않은 재미로 더욱 알찬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퀴즈] S펜으로 슥슥! 가족들과 함께 맞혀보세요! 퀴즈캔버스

그림 그리기 게임은 그리는 사람도, 맞히는 사람도 예상치 못한 센스에 절로 웃음이 납니다. 때론 센스 넘치는 그림들이 유머 게시판을 강타하기도 하지요. 실시간으로 제시어를 따라 그림을 그리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캔버스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갤럭시 노트의 S펜으로 정밀하게 그림을 그리다보면 자신의 숨겨진 드로잉 실력에 놀랄 지도 모릅니다! 자녀라면 부모님께 신세대의 센스를 보여주고, 부모라면 자녀에게 아빠 엄마의 그림 솜씨를 보여줄 절호의 기회! 캔버스 안에서 밀고 당기는 신경전으로 재미를 더하는 퀴즈 캔버스와 함께 멋진 화가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