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세상으로 입장 테딘 워터파크

미국에 ‘디즈니랜드’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테딘 워터파크’가 있다!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 유명 동화를 ‘테딘’이라는 캐릭터로 표현해 테마룸을 만들고 핀란드 산타마을, 스페인타워 등 유럽 도시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워터파크를 꾸며 동화 마을에 입장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워터파크의 백미는 바로 온천과 눈썰매장! 황금탕, 홍삼탕, 호두탕 등 면역력과 심신 안정, 장수, 미용이라는 4가지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온천탕과 웨이브, 블랙홀, 화이트홀 슬라이드 등 실내에서도 스릴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 이맘때면 파도풀이 눈썰매장으로 깜짝 변신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에 빠져 강추위마저 잊게 만드는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구를 떠나온 듯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테딘이 선사하는 판타지아로 떠나보자.

   Tip. 12월 13일부터 23일까지 오색찬란한 LED조명으로 수놓는 화려한 빛 축제와   태권V 전시회가 열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환상적인 눈빛과 불빛이 만나는 빛의 향연에 빠져보자.

   주소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200

문의 041) 906-7000 홈페이지 www.tedin.co.kr

 

3대가 즐거운 아산 스파비스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는 아이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을 원하는 부모님 모두에게 딱 맞는 장소를 고르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준비했다.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그곳, 아산 스파비스! ‘건강 보양 온천 시설’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할머니 할아버지는 물론 일상 피로에 짓눌린 엄마 아빠의 피로를 말끔히 날려줄 수(水)치료 풀인 바데풀이 힐링을 선사하고, 유아풀과 거울 터널, 수족관, 다양한 미끄럼틀 등이 구비된 키즈파크가 있어 아이들이 맘껏,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다.

여기에 겨울철 빼놓을 수 없는 눈썰매와 빙어 체험장까지 있으니 그야말로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가족 테마파크! 올 겨울 어디 갈까 망설이지 말고 알짜배기 놀이터 아산 스파비스에서 건강하고 재미있게 놀아보자.

   Tip. 더욱 알차고 건강하게 온천욕을 즐기고 싶다면 상주하는 건강지도사를 만나자.

개인의 체질에 맞게 온천욕 순서와 시간 등 입욕 프로그램을 짜준다.

   주소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157번길 67 금호리조트

문의 041) 539-2000 홈페이지 www.spavis.co.kr

 

넉넉한 시골 인심에 머물다, 용인 연미향 마을

꽁꽁 언 냇가에서 흐르는 콧물을 훔치며 볼이 빨개지도록 썰매를 타고, 눈밭을 뛰어다니며 모닥불에 고구마를 구워 먹던 어린 시절이 그립다면 용인 연미향 마을을 찾아가자.

넉넉하게 품어주는 자연과 푸근한 시골의 맛, 연미향 마을의 오토캠핑장에서라면 여유롭게 추억을 거닐 수 있다. 1박 2일에 3만 원만 내면 지켜야 할 입실 시간도 퇴실 시간도 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데, 만약 하루 더 머물고 싶다면 1만 원만 추가하면 된다.

게다가 반려견도 동반할 수 있다고 하니 애견인들에게는 듣던 중 반가운 소리~! 아이와 함께 꽁꽁 얼음 위에서 썰매도 타고 모닥불 피워 고기도 구워 먹고, 도심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농촌 체험도 하며 정겨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Tip. 우렁이쌀 떡케이크 만들기, 손두부, 천연 염색 체험 등 농촌 문화 체험이 주말마다 1시간에 한 번 꼴로 열린다. 체험비는 무료!

   주소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독성리 23-3

문의 010-4926-4639

홈페이지 www.yeonmihyang.net

 

  신나는 순간을 포착하는 촬영 노하우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찰나, 물장구를 치는 순간 등 노는 데 열중한 역동적인 모습을 찍고 싶다면? 연속 촬영 기능, 일명 연사 모드를 사용해보자.

이때 촬영 모드를 프로그램 모드인 P로 설정하면 장착된 렌즈의 종류를인지해 셔터 속도와 조리개값을 산정, 자동으로 노출값을 조절해줘 쉽고 편하게 찰나를 포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