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6와 S6 엣지가 미려한 디자인과 놀라운 화질로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는데요, 3월 24일에 열린 '2015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갤럭시 S6의 디자인과 화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S6 퍼스트룩' 쇼가 개최되어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 행사에서는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이 갤럭시 S6와 S6 엣지의 5가지 컬러를 테마로 스마트폰과 패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한혜진, 이현이, 혜박 등의 톱 모델들이 런웨이를 누비며, 갤럭시 S6와 패션의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 주었답니다.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마련된 쇼룸에서는  갤럭시 S6와 S6엣지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5.1인치 QHD 슈퍼아몰레드를 탑재한 갤럭시 S6는577PPI의 고해상도 덕분에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갤럭시 S6는 S5 대비 2배 픽셀수가 증가한 반면, 소비전력은 오히려 20% 감소하였는데요. 현존 모바일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인 휘도와 뛰어난 야외시인성으로 화질평가기관인 디스플레이메이트로부터 'Excellent A'를 받았답니다.

S6 엣지는 디스플레이 측면이 휘어지면서 신개념 UI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제품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줄 수 있었는데요.

뛰어난 화질과 아름다운 디자인 덕분에, 패션제품으로도 손색 없는 갤럭시 S6와 S6 엣지~ 곧 있을 제품 출시가 기다려지는 이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