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동안 고마웠던 가족, 친지, 지인들과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는 연말연시. 하지만 상대방의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르는 일은 항상 쉽지 않죠. 최근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IT 기기들이 지름신을 부르는 최고의 사양과 가성비 갑(甲)의 기능으로 젊은 세대에 어필하면서 인기 선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 고심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디스플레이가 '취향저격' IT 제품들을 추천합니다.

 

친구 또는 연인들의 스마트 라이프를 위해~

요즘 핫한 스마트 기기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피트니스와 헬스케어 관련 기능이죠. 부부가 함께, 친구 또는 연인끼리 건강을 챙기면서 따로 또 같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2016 웨어러블 기기의 끝판왕 '기어S3'와 '기어핏2'를 추천합니다. 기어 제품을 착용한 상태에서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로잉머신 등을 연속으로 10분이상 시작하면 자동으로 운동상태를 인식하여 운동 종류, 시간, 운동량을 기록해 줍니다.

또한 런지, 크런치, 스쿼트, 필라테스, 요가 등 15종의 다양한 운동 모드를 제공하여 건강한 피트니스 라이프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중입니다. 밝은 대낮에도 선명한 OLED 화면으로 운동 기록들을 확인할 수 있고 생활방수를 비롯한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있어 스마트 기기를 선호하는 분들 사이에 최고의 잇(IT)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블루 코럴과 블랙 펄 색상이 새롭게 추가되며 커플 맞춤 스마트폰으로 각광받고 있는 갤럭시S7엣지와 실감나는 가상현실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어VR도 인기가 좋은데요. 삼성디스플레이의 밝고 선명한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감상하거나 기어VR로 실감나는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갤럭시S7 시리즈의 강화된 카메라 기능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결재가 가능한 삼성페이도 빼놓을 수 없는 '엄지 척' 기능이죠.

 

자녀들의 스마트 스터디를 위해~

매년 연말이면 신학기를 준비하면서 모니터나 노트북 데스크탑PC 등 회사 업무나 자녀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는 전자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줘 학습능력을 배가시키는 커브드 모니터를 빼놓을 수 없겠죠.

한국과학기술원(KAIST)의 교육 컨텐츠 시청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평면 디스플레이를 시청한 학생은 시선이 분산되어 산만한 시청 형태를 보인 반면,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시청한 학생은 교육 내용을 집중하는 패턴을 보였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삼성 커브드 모니터는 구체 형태인 사람의 눈의 구조를 고려해 시각적 화면 왜곡이 없습니다. 또한 생생한 몰입감과 선명한 화질로 자녀들의 교육용이나 업무용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부모님들의 스마트 여가 생활을 위해~

연말이 되면 파격적인 할인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우리 마음을 설레게 하죠. 특히 TV 등 대형 전자제품은 할인율이 높아 연말에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전제품은 내구재이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품목과 가격대도 다양해 부모님께 드리는 연말 선물로 제격입니다. 삼성의 커브드 TV는 섬세하고 깨끗한 영상을 구현하며 곡면 구조로 인해 양측면과 중앙의 시청거리가 동일하여 생생한 몰입감과 편안한 시청감을 제공합니다. 이번 연말, 오래된 TV를 시청하시는 부모님께 삼성의 커브드 TV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삼성은 해외 각지에서 옥외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관련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다양한 등장인물은 가족과 모여 서로 주고 받은 선물을 열어보는데요. 그 선물들은 그저 단순한 선물이 아니라 받는 이가 새로운 즐거움이나 도전 목표를 찾고 실천하도록 돕기도 합니다.

영상 속 IT 제품들은 사용자에게 일상의 즐거움, 그리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보람을 선사합니다. 다가오는 연말,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더 큰 도전과 가능성을 선물하며 내년 한 해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