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 갤럭시노트2 월드투어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5.5인치 사이즈의 갤럭시노트2에 대한 언론의 반응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이번 제품은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전부터 많은 관심이 있었답니다.

특히 요즘 스마트폰 구입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화질이 아닐까요?

저 역시 갤럭시노트2의 다양한 스펙중에서 제일 중요하고 돋보이는 부분은 5.5인치 대화면의 HD수퍼아몰레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진 : 삼성전자>

HD수퍼아몰레드의 가장 큰 특장점은 바로 상하좌우 다양한 각도에서 보아도 느낄 수 있는 생생한 고화질 화면이겠죠~!?

정말 위에서 봐도 또렷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아몰레드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대표하는 디스플레이로 각광받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

갤럭시노트 시리즈가 다른 스마트폰 제품과 차별화되는 가장 큰 이유!!

그것은 바로 S펜이겠죠? ^^

갤럭시노트2에서는 훨씬 더 강력해진 기능과 함께 돌아온 업그레이드 S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 삼성전자>

1,024 단계의 필압으로 펜의 굵기와 진하기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 S펜의 부드럽고 섬세한 표현력이 느껴 지시나요? ^^

 

여러분 혹시 바닷가 같은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에 바로 글을 남기고 싶었던 기억 없으신가요?

이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노트는 포토노트라는 기능을 추가했답니다.

어떻게 쓰냐구요?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바로 포토노트 통해 S펜으로 추억을 남기시면 됩니다^^

참~~ 쉽죠!?

<사진 : 삼성전자>

이뿐만이 아닙니다!

S펜을 활용해 손쉽게 맘에 드는 이미지를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이지클립 기능도 있는데요.

S펜 하나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놀라운 세상!

지금 바로 경혐해 보세요~

<사진 : 삼성전자>

또한 사진속의 얼굴을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페이스 기능도 눈에 확~ 띄는데요.

갤럭시노트2라면 모두 함께 활짝 웃는 얼굴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겁니다^^

<사진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는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먼저 출시되며

전세계 128개국, 260여 거래선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의 판매 신화를

갤럭시노트2가 이어가기를 기대해 봅니다~~^^

<사진 :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