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디스플레이 기업은 어디일까요?

한국대학신문에서 창간 27주년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각 부문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가장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을 조사하였는데요. 전자부문에서는 삼성전자가, 디스플레이 부문에서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취업선호도 1위로 뽑혔답니다.

이번 조사는 전국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 1,4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인데요. 대학생들의 50.4%가 가장 취업하고 싶은 디스플레이 기업으로 삼성디스플레이를 선택한 것이지요. 디스플레이 기업 중 사회 공헌도가 가장 높은 기업 역시 응답자의 55.3%가 삼성디스플레이라고 답하였습니다. 국제 경쟁력은 응답자의 52.8%가 삼성디스플레이가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디스플레이 업계를 리드해 왔습니다. 디스플레이의 미래를 책임질 독보적인 OLED 기술력과 차별화된 커브드 LCD 기술로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는데요. 이달 초에 열린 'IMID2015'에서는 투명, 미러 OLED와 세계 최고 곡률의 커브드 LCD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기업으로서 리더십을 보여주었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사우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인프라와 복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마다 식당, 카페, 병원, 은행 등이 있으며, 사우들이 머무를 수 있는 기숙사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또한 헬스장, 스포츠 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산책로가 있어 사우들의 건강한 회사 생할을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