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대학생 봉사단 ‘쏠팝 블루’ 는 지난 25일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모항리를 방문하여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2기 단원 67명과 임직원 멘토 12명 등 총 85명의 봉사단원들이 만리포 해수욕장 일대를 청소했는데요.

반나절에 걸쳐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으로 만리포 해수욕장의 해변과 주변의 상가 지역은 쓰레기가 사라진 거리로 거듭나게 되었답니다.

봉사에 참여한 이국종 대학생 봉사단장은 "이슬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봉사단원들이 하나되어 열심히 청소를 했는데요. 깨끗해진 해변과 거리에 대해 주변 지역 상인분들이 고마움을 표시해 주시고 미약하나마 지역에 보탬이 되었다는 것이 보람차고 즐거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봉사활동이 끝난 후 만리포 해수욕장에서는 봉사단원들의 단합대회가 개최되었는데요. 다양한 레저활동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쏠팝 블루 2기 봉사단은 지난 4월 4일 발대식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사내 여러 봉사팀에서 활동 중인 멘토들의 사회봉사 경험과 대학생들의 열정이 어우러져 활발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기 봉사단 일정은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진행되는데요. 봉사단원들은 도서관이나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을 위해 유리창에 예쁜 그림으로 꾸며주는 ‘글라스 데코’ 봉사 활동과 저소득 가정의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위한 공연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8월에는 해비타트 천안아산지회와 연계하여 저소득 가정을 위해 집을 짓거나 수리하는 '해비타트' 활동을, 12월에는 천안∙아산 지역의 저소득 가정으로 김장김치를 전하는 '사랑나눔 김장축제' 등의 나눔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랍니다.

다양한 봉사 경험과 봉사에 대한 열정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삼성디스플레이 쏠팝 블루 2기 봉사단.

삼성디스플레이는 지역사회와 교감하며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쏠팝 블루'의 열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