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등 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에서 꿈과 미래를 펼쳐보세요!

15일부터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원서접수가 시작됐죠. 새로운 도전에 나선 취업준비생들은 긴장과 설레임으로 입사지원서를 작성할텐데요. 스마트폰 OLED 시장을 석권하고 커브드 제품으로 프리미엄 LCD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전국의 캠퍼스로 예비 새내기들을 맞으러 나섰습니다.

13일 KAIST와 충남대를 시작으로 서울대, 부산대, 전남대 등 전국 각지의 대학에서 '삼성디스플레이 채용설명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선배들이 직접 설명하는 생생한 회사소개는 물론 삼성디스플레이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채용 열기로 전국에서 가장 뜨거운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 드릴게요.

삼성디스플레이데이는 리쿠르팅 현장에 32형 커브드 모니터 2대를 연결한 멀티 디스플레이부터 갤럭시S7엣지, 기어S3, 기어VR 등의 다양한 최신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최첨단 기술력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커브드와 플렉서블 OLED, 웨어러블 디스플레이에 대해 상세한 설명도 듣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열띤 호응을 얻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채용 설명회장에서는 현재 재직 중인 해당 학교 출신 선배들이 직접 현장에서 채용 상담을 진행합니다. 후배들에게 취업과 진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업 경험과 준비 과정 등에 대한 노우하우를 후배들에게 전수하며 열정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기 및 전자공학과에 재학중인 김정효양은 "학교 선배님과 상담하면서 취업고민도 해결되고 진로 관련 조언을 얻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컴퓨터공학부에 재학 중인 조일현군은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술력이 놀라웠고 취업과 관련된 정보도 얻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학부에 재학 중인 방성윤 군과 태국에서 유학을 온 핌 온양은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들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좋았고, VR 체험에서 확인한 삼성디스플레이의 패널이 선보이는 선명한 해상도와 몰입감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연구소에서 재직 중인 김이슬 프로는 "진로에 대해 다양한 고민을 하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고 미약하나마 취업 관련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라고 채용 상담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15일부터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입니다.[ ☞ 채용 공고 바로가기] 모집분야는 연구개발직과 설비엔지니어직, 경영지원직(재무)이며, 2017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이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서 접수는 15일에 시작하여 21일 오후 5시에 접수가 마감되고 직무적합성 평가 합격자를 대상으로 삼성직무적성검사(GSAT)가 4월 16일에 실시될 예정입니다. 지원서 접수는 삼성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 로그인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마감일은 홈페이지 접속 인원이 몰리는 관계로 일찍 등록하시면 좋겠죠.

삼성디스플레이는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함께 개발하고 디스플레이의 미래를 열어 나갈 열정과 실력으로 가득찬 새내기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